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고다 11월 할인코드 : 우리카드,신한카드,롯데면세점 할인코드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여행정보카페 아고다 11월 할인코드 총정리입니다.

이번 아고다 할인은 전 세계 다양한 나라에서 진행되는데요,

인기 여행국가인 크로아티아, 싱가포르, 덴마크, 상하이, 홍콩, 마카오, 괌, 사이판, 몰디브 10% 추가 할인코드입니다.

우리카드, 신한카드, 롯데인터넷면세점 할인 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을 진행해주시면 되기 때문에 별도의 특별한 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고다 11월 할인코드로 할인받아 예약하는 방법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우리카드 할인 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하는 방법입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http://www.agoda.com/ko-kr/wooricard?cid=1760087


11월의 우리카드 이벤트 : 휴양지 BEST 3 특집으로 괌, 사이판, 몰디브 호텔 추가 10% 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예약일 기준) : 2016년 11월 1일 ~ 2016년 11월 30일까지 입니다.

추운 겨울에 인기 있는 따뜻한 휴양지의 인기가 높기 때문에 인기호텔은 조기 매진될 수 있으니 서둘러서 예약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할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여행지/ 체크인날짜/ 체크아웃날짜/ 숙박인원을 체크한 후 요금 검색하기를 클릭해주세요.








“프로모션 상품”표식이 없는 호텔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객실 중 현지 지불 객실 또는 온라인 예약 시 아고다가 아닌 호텔에 직접 결제하는 객실은 할인이 적용이 되지 않으니, 객실 유형을 반드시 사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의 정책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호텔도 있으니, 유효한 우리카드 신용카드 번호 입력 후 우리카드 할인 적용 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호텔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호텔을 클릭하시면 해당 호텔의 대표이미지와 더 다양한 상세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호텔을 이용한 이용객의 리뷰를 확인할 수 있으니 예약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명호텔의 경우 할인이 적용되면 예약율이 더 높아지므로 조기 매진될 수 있습니다.










호텔 상품별 예약 조건이 상이하므로, 예약 전 반드시 취소, 환불, 변경 등의 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세금 및 봉사료 이전 요금에 할인이 적용되며, 할인 금액은 호텔 예약 페이지 내 카드번호 입력란에 유효한 우리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객실 옵션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 원하는 객실의 총 결제 금액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고객정보란에는 호텔 예약을 진행할 예약자의 영문이름과 영문 성

이메일주소, 휴대전화번호, 거주국가를 기입합니다.










결제 방법은 지금 결제하기로 체크한 후,

해외 승인이 가능한 카드 종류/ 카드 번호/ 카드 명의자 영문이름/ 카드 유효기간/ CVC,CVV 번호를 입력한 후 안전 예약 및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결제세부정보에는 결제할 카드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하셔야 하며,

보안번호는 비자, 마스터카드의 경우에는 카드 뒷면에 적힌 마지막숫자 3자리,

아메리칸익스프레스의 경우에는 4자리 숫자를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아고다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에서 결제하는 상품에 한하여 할인이 제공되며, 현지 지불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음은 롯데인터넷면세점 할인코드입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http://www.agoda.com/ko-kr/lottedfsmember?cid=176087


롯데인터넷면세점 11월 특별 10% 할인 국가로는 싱가포르, 덴마크, 크로아티아입니다.


7%, 8%, 10% 할인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제공하는 할인코드를 입력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우대 할인 혜택은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이메일 및 기타 안내물 내에 있는 지정된 링크를 통해 본 사이트에 접속하는 경우에만 제공 가능합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제공받으신 할인코드는 해당 월에만 유효합니다. 

예약방법은 위에서 설명드린 절차와 동일합니다.












마지막으로 신한카드 할인 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하는 방법입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http://www.agoda.com/ko-kr/shinhancard?cid=1760087


신한카드 회원님을 위한 11월의 특별 이벤트 중화권 특집입니다.

중국, 홍콩, 마카오 호텔 10% 할인이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예약일 기준)은: 2016년 11월 1일 ~ 11월 30일까지 입니다.

세금 및 봉사료 이전 요금에 할인이 적용되며, 할인 금액은 호텔 예약 페이지 내 카드번호 입력란에 유효한 신한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제브랜드 카드로 결제 시 결제 통화는 USD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므로, 이 점 참고하셔서 예약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본 할인 혜택은 현금과 교환할 수 없으며, 타 할인과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 




아고다는 한국어 고객센터 서비스가 시행되고 있으므로,

예약 중 문의사항은 한국어 상담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10:00 – 13:00 (한국시간 기준)을 이용해주시고,

상담은 365일 가능하나, 이미 생성된 예약에 한해 제공되는 서비스인 점 참고바랍니다.(예약전 상담 불가)

좋은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