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와이 렌트카 : 호놀룰루 공항 픽업 렌트카 정보 가격비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하와이 호눌룰루 렌트카 예약방법 및 가격비교 입니다.

하와이는 신혼여행지로 가장 인기 있는 곳인 만큼, 렌트카 정보에 대한 문의도 많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여행하는 것이 쉽지 않고 시내 중심가를 벗어나면 렌트카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절경을 볼 수 있는 해안도로를 달리는 것은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입니다.

해외 렌트카 온라인 예약하는 방법과 최저가로 대여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해외 렌트카 대여 사이트는 다양하지만 추천드리는 곳은 렌탈카스닷컴입니다.

렌탈카스닷컴은 전 세계 주요 렌트카 업체의 다양한 차량을 한 곳에 모아서 비교할 수 있으며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합리적입니다.

예약하는 방법으로는 차량 검색창에

국가 미국-기타지역/ 호눌룰루/ 장소- 전지역 또는 공항으로

선택하신 후, 차량 인수일과 차량 반납일을 체크 후 검색을 클릭합니다.

장소는 개인의 일정에 따라 알맞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하와이 호놀룰루 공항 렌트카 가능한 차량@보러가기









호눌룰루 공항은 렌트카 수요가 굉장히 많은 곳이므로

예약을 미룰 경우 요금이 상승할 수 있으니 대여 일정이 정해지셨다면 서둘러서 예약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대여할 수 있는 차량으로는 소형차, 중형차, 대형차, 컨버터블 차량, 프리미엄 차량, 승합차량, suv 차량이 있습니다.

차량 사양을 꼼꼼하게 비교해보신 후 원하시는 차량의 지금 예약 버튼을 클릭합니다.











렌트카 대여기간 중 차량 손상시 특정 수리 종류와 비용을 렌트카 회사에서는 보장해주지 않기 때문에,

RentalCover.com의 미국을 위한 추가 보험은 하루 명시된 금액으로 구입하시면

만약의 사고를 대비하여 고객님의 손해를 조건에 따라 보장해드립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길가수리비용, 견인& 견인 수수료, 열쇠분실& 차량잠김 비용,

신용카드&관리비 ,휴차료를 보장받으실 수 있으니 가급적 구입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개인의 선택에 따라 추가옵션을 추가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단, 추가 요청 사항에 대한 가격은 현지 업체에서 결정되며 현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위의 가격은 참고 사항에 불과하며, 현지 업체에 직접 지불하셔야함을 안내드립니다.

렌탈카스닷컴에서는 추가 장비 예약에 대해서는 확약해드릴 수 없음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렌탈카스닷컴에서 온라인 예약시 실제 현지 렌트카 업체에서 렌트 할 경우보다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렌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금을 제외하고 차량인수 48시간 전까지 무료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취소, 예약변경, 도난보험, 자차보험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도난보험은 대여 자동차에 대한 도난시도 또는 도난 시 발생하는 차량훼손 및 차량 도난시 발생되는 비용에 대한

운전자의 책임을 감면해주는 보험이며,

자차보험은 자동차 사고 시 운전자의 책임을 제한해주는 상품으로,

사고 시 운전자는 차량수리 또는 교체시 발생되는 금액의 전액이 아니며 일반적으로 면책금에 해당하는 금액의 지불에 책임이있습니다.

대여 차량의 합법적 운전자에만 한정되어 적용되는 점 참고바랍니다.











운전자 상세정보에 이름은 반드시 국제운전면허증 또는 여권에 적힌 영문이름과 동일하게 기입하셔야 하는 점 주의바랍니다.

항공편명은 의무 기입사항은 아니나 차량인수일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항공기 연착 등에 대한 정보를 

현지 렌트카업체에서 알 수 있으니 가급적 기입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모두 입력하셨다면 지금 예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결제세부정보에는 결제 할 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결제 카드 종류 / 카드 소유주 영문명 / 신용카드 번호/ 유효기간 / 보안번호를 입력합니다.

보안번호는 비자, 마스터카드의 경우에는 카드 뒷면에 적힌 마지막숫자 3자리,

아메리칸익스프레스의 경우에는 4자리 숫자를 기입해주시면됩니다.

또한, 일정변경 및 취소를 원할 경우 아래에 명시되어 있는 해당날짜와 시간까지 변경 및 취소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모든 예약정보를 기입하셨다면 지금예약을 눌러주세요.











하와이는 신혼여행 휴양지로 가장 인기 있는 곳으로 컨버터블 차량의 대여도 많습니다.

좋은 차량을 저렴한 금액에 예약하시려면 대여일로부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예약을 확정지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에서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추가 보험은 가급적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하와이 호놀룰루 공항 렌트카 가능한 차량@보러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