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브루크 호텔 추천] AC 호텔 인스브룩 가격 후기 조식 짐보관 등 간단후기
인스브루크에 방문하시면 AC 호텔 인스브루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인스브루크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궁금하십니까? 인스브루크 공항에서 불과 3.4km 거리에 있는 AC 호텔 인스브룩에 머물면서 선택을 쉽고 개방적으로 할 수 있으며 흐름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고객님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무료 Wi-Fi로 간편하고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세요. 사전에 공항. 호텔의 렌트카 서비스는 인스브루크의 편리한 투어를 제공합니다.
호텔 투숙객은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편안한 숙박에 필수적인 Express Check In/Out, 수하물, 컨시어지, 금고 등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추운 밤 호텔 벽난로에서 따뜻한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호텔 내 드라이클리닝 및 세탁 서비스를 통해 여행 복장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짐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즐기고 싶으신가요? 일일 청소, 24시간 룸 서비스, 룸 서비스 등의 서비스로 AC Hotel Innsbruck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호텔 내 편의점은 작고 즉각적인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이 호텔에서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숙박을 위해 필수적인 n.a. 등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편안한 숙박을 위해 필수적인 에어컨, 린넨 등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편안한 시간을 위해 케이블 TV 등의 휴식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에 따라 객실 유형에 따라 미니바, 냉장고, 커피/티 메이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건, 세면도구,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는 객실 유형에 따라 제공됩니다.
음식과 엔터테인먼트
AC Hotel Innsbruck에서는 아침 식사를 제공하여 하루의 시작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 한 잔과 함께 밝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외식을 하고 싶지 않다면 언제든지 저희 호텔에서 맛있는 식사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을 떠나지 않고도 카지노와 바에서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자판기는 24시간 운영되며 밤늦게까지 영업합니다.
자판기는 24시간 이용 가능하여 밤낮 가리지 않고 언제든지 스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직접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호텔의 공용 주방이 마음에 드실 겁니다.
AC Hotel Insbruck에서 제공하는 액티비티를 하루종일 즐겨보세요.스키장이 있어 겨울여행을 완벽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찜질방, 미용실, 스파, 마사지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풀 사이드 바의 캐주얼한 분위기.
휴가 중 일상을 유지하고 싶은 운동 마니아라면 저희 호텔의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기 싫으신 분들은 호텔 내 골프장, 등산장, 테니스장에서 다른 손님들과 함께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저녁 식사 후에는 밖에 나가지 않아도 됩니다. 도서관이나 오락실에서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집에 특별한 사람이 기다리고 있나요? 그럴 때 기억에 남는 선물을 가게에서 쉽게 살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
인스브루크 공항 (INN) - 오스트리아
3.5킬로미터
볼차노 공항(BZO) - 이탈리아
89.1km
버스 및 기차역
인스부르크 중앙역(Hbf)(기차)
370미터
인스부르크 서역(기차)
820m
병원과 진료소
메디컬 센터 인스브루크
600m
편의점
숙소
자동 입출금기
자동 입출금기
80m
인스부르크 역에서 찾아가는 구체적인 방법이 기술되지 않은것만 빼고 모든것이 다 좋았어요. 찾아가는 방법만 잘 알려주면 모든것이 완벽한 호텔이에요.
중앙역에서 걸어서 3-5분으로가깝고 친절하고 편안한 호텔이고 시내 중심도뢍에 위치임. 고급스런 냄새가 나는 분위기의 호텔입니다. 미리 예약하여 디시된 가격으로 숙박. 아침식사 Good!!!!
호텔 리뷰가 좋아서, 많이 기대한 것에 비해 호텔은 오래됐고 로비는 작고 시설은 아주 낡아서 실망했다. 이런 실망을 위치와 전망이 조금 보상해주었지만 만족스럽지않았다. 그리고 체크인할 때 직원은 친절하지않았고 힐튼의 명성에 맞지않았다. 그렇지만 아침식사에 나온 직접 생산한 꿀은 인상적이였고, 안개가 걷힌 후 전망은 정말 멋있었다.